2020년 농협 운세 토정비결 무료 이용 방법

2020년 농협 운세 및 토정비결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가 되면서 이번년도는 원하는 바를 이루고 잘 지낼수 있을지 운세나 토정비결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직접 운세를 보러가시는 분들도 있지만 인터넷 상의 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도 운세와 토정비결을 지원해줍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밖에도 여러가지 종류의 운세가 있어서 잘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도 상세한 설명으로 운세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이번 년도의 재물운이나 직장운, 연애운 등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면 농협 운세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20년 농협 운세

 

운세 정보가 실제로도 무조건 맞다고 볼 수는 없지만 좋게 나오면 큰 힘이 될수 있고 별로 좋지 않게 나온다고 해도 그런 부분을 주의하면서 행동한다면 도움이 됩니다.

 

농협 인터넷 뱅킹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신 이후에 개인으로 들어가주시고요. 메뉴에 보이는 NH 라운지를 클릭을 하고 하단 메뉴의 NH라이프스토리의 운세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NH라운지 운세

 

2020년 농협 운세

운세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프리미엄 운세와 맞춤 운세 중에서 다양한 종류가 있고요. 원하는 운세를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2020년도가 되면서 이번 년도는 어떤 운이 따를지 정통신년 운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운세 뿐만 아니라 왼쪽 메뉴에서 신토정비결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농협 운세

 

스크롤을 내리면 어제 꾼 꿈이 무슨 뜻을 의미하는지 알 수있는 꿈해몽 정보와 퓨전 운세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농협 꿈해몽 퓨전운세

 

2020년 정통운세

먼저 좋고 나쁨이 확실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2020년 정통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운세를 볼때는 좋은 내용만 있기 보다는 안좋은 것도 알아야지만 그것들에 대해서 조심히 행동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이번 경자년은 씨앗을  품고 있는 열매를 상징하는 해라고 합니다.

열매는 나무에 의지해야 하며 나무는 땅에 뿌리를 내려야 합니다. 결실을 상징하는 경자년을 맞이할 수 있는지와 어떻게 결실을 맺기위해 행동해야 되는지 알아봐야 되는 중요한 해입니다.

사주 정보입력 항목에서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양/ 음력, 태어난시를 입력을 해주시고 이용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정통운세

 

사주 정보가 나오게 되는데요. 십년 단위로 변화하는 대운에 대해서 알아볼 수가 있고요. 저의 경우에는 8살 기준으로 운세에 큰 변화가 일어난다고 하네요.

 

정통운세보기

 

2020년 운세 키워드를 보면 어떤점을 명심하고 조심해야 될지 나와 있습니다. 가족이나 건강이나 재물 등에 있어서 주의할점을 확인하면 되겠네요.

 

운세 키워드

 

총론을 보면 굉장히 자세하게 나오게 됩니다. 올해는 곧 있을 대운을 준비하는 해라고 하고요.

잘 참고 인내하는것이 후일에 대운을 크게하는 지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명심하도록 해야겠네요.

운세 총론

 

재물운에 대해서도 나오게 됩니다.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지출이 생긴다고 합니다. 지출에 대한 관리를 잘해야 될것 같네요.

재물운

 

이성관계 운도 보실수가 있습니다. 연인이나 기혼자는 상대의 감정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고 하고요.

솔로들은 사랑을 이루기에는 흐름이 다소 부족하고 짝사랑도 쉽게 이루어지지 않다고 하네요.

이성관계운

 

월간종합운세로 이번달 운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첫째달이 잘풀려야지 좋을텐데요.

이번달 총론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일자별 운세로 언제 좋고 나쁜날이 있는지 일자에 따라서 운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1월 운세 총론

 

새해가 되면서 동창 생각이 날때 찾는 방법!

옛 친구 동창 찾기 어플로 찾아보기

 

2020년 농협 토정비결

운세 외에도 2020년 신토정비결을 이용해볼 수가 있습니다. 토정 이지함으로 전해졌던 비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 했다고 하고요.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해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을 알 수가 있습니다.

구성은 2020 신년운세 총론, 직장/사업 총론, 이성/대인관계 총론, 재물 총론, 가정/건강 총론, 월별 총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주정보에서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각을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2020년 농협 토정비결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해석의 차이가 있는데요. 해석의 범주가 다르다고 합니다. 그런 차이점을 잘 확인해주시면 되고요. 총론을 자세히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2020 신 토정비결

 

마찬가지로 재물운과 직장 및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운에 대해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토정비결 재물운 직장운 가정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