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타자 연습 사이트 3가지 추천 로그인 없이 바로하기

영어 타자 연습 사이트 알아보시나요?

영어 타자실력을 키워보고 싶은 분들이 있는데요. 영어로 글을 작성해야되는 경우가 많다면 영타 속도를 키워놓으면 도움이 됩니다.

타자연습을 자주할수록 실력을 키워볼 수가 있을텐데요. 오늘은 영어 타자를 연습하기 좋은 사이트 3가지 종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 타자 프로그램도 영어로 연습이 가능하지만 해외 타자연습 사이트를 이용하는 편이 타자를 치는 자세를 알수도 있고 더 전문적으로 연습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바로 사이트에 접속 해서 영어로 타자연습이 가능합니다.

 

영어 타자 연습 Keybr 사이트

keybr 라는 사이트 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바로 연습이 가능합니다. 가운데에 있는 클릭을 눌러줍니다.

https://www.keybr.com/

영어 타자 연습, Keybr 사이트

화면에 보이는 대로 영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나오는 영어 외에도 원하는 영어 문장으로도 연습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문장을 입력하게 되면 상단에는 타이핑 속도, 오타, 점수가 나옵니다.  wpm단위로 1분당 치는 단어의 갯수를 뜻합니다.

타이핑 속도, 오타, 점수 확인

우측 상단에는 텍스트의 크기나 전체모드, 어두운 모드 등의 설정이 가능하고요. 상세한 설정을 위해서는 setting 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셋팅

Learning Mode를 변경해줄 수가 있습니다. 기존의 Beginner Mode의 Guided Lessons는 단계적으로 배우는 초보자 분들이 하는 모드이고요. Advanced Mode의 Provide your own custom text는 직접 원하는 영어 문장들의 텍스트를 복사하고 붙여넣어서 타이핑을 연습할수가 있습니다. 대문자가 나오도록 하거나 문장 기호를 없애볼 수도 있습니다. Transform to lowercase에 체크를 해제하면 소문자가 해제됩니다. 저는 해외 사이트에서 복사한 영어 문장을 붙여넣고 연습을 해봤습니다. 설정후에는 Done을 클릭합니다.

custom text

 

설정한 영어문장대로 나오고요. 연습을 해볼 수가 있네요. 불러온 영어 문장 연습하기

TypingClub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여러 메뉴가 나옵니다.
영어 타자를 칠때의 팁들이 동영상으로도 설명이 되고 알파벳에 손가락을 올리는 위치나 자세를 배울수가 있어서 초보자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단계별로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typingclub 바로가기

Typing club

초반에는 알파벳을 그대로 입력을 해주면 되고요. 알파벳에 따라서 타이핑 할때의 손가락과 자세를 바르게 잡는게 중요합니다.

영어 낱말연습

진행될 수록 단어나 문장을 타이핑 하게 됩니다. 오른쪽에서는 Speed에서 몇 WPM이 되는지 타자 속도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영어 단어연습

 

typing.com

마찬가지로 영어 타자를 연습해볼 수가 있는 사이트 입니다. 글자를 타이핑할때 어느 손가락으로 눌러야되는지 그림으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타이핑을 할때 제데로된 타자 자세를 알고 타이핑을 해야지 타자 실력을 키워볼 수가 있습니다.

typing.com 영어 타자 연습하기

typing lesson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